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하나님의 말씀 ♥ 이슬성신이 담긴 물

■ 하나님 말씀

by 雪中梅 2021. 8. 14. 07:12

본문

이슬성신이 담긴 물


  • 1. 나는 이슬 같은 은혜를 내리자마자 생명물 축복을 하였다.
  • 내가 물을 축복하면 그 물이 이슬성신의 물로 화하는데 그것을 생명물이라고 한다
  •  
  • 2. 그 생명물은 곧 하늘세계의 생명물이다.
  • 찬송가 ‘저 생명 시냇가에 나 길이 살겠네.’ 라고 하는 바로 그 생명물이다.
  • 초창기에는 생수라고 했는데 이제는 생명물로 부른다.
  •  
  • 3 내가 생명물을 축복하는 것에 대해 말하려고 한다.
  • 교인들이 병에 물을 담아 마개를 막고 보자기에 싸 놓으면 내가 그 병을 향해 축복을 한다.
  •  
  • 가령 100미터 두께의 철판을 사방에서 용접해 금고처럼 만들어서 그 안에 물병을 넣었다고 하자.
  • 바늘구멍만큼의 아주 작은 구멍도 없이 완벽한 밀폐 상태라도,
  • 내가 외부에서 ‘쉭’ 하고 축복하면 그 안의 물에 이슬성신이 담겨 생명물이 된다.
  • 성신은 어떤 두께의 철판이라도 뚫고 통과하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5 그러므로 지구의 반대편에 있는, 가령 멕시코면 멕시코에 물병을 놓고 여기 한국에서 축복하면 성신이 지구를 뚫고
    가서 멕시코에 있는 물이 생명물이 되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6 또한 목성이면 목성, 화성이면 화성, 토성이면 토성, 우주선으로도 끝없이 가야 하는 그 먼 곳에 물병을 두어도
    여기서
    내가 축복하면 생명물이 된다.
  • 목성의 반대편에 물병을 두었다 해도 지구보다 큰 목성을 뚫고 성신이 가서 생명물이 되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7 내가 한 번 ‘쉭’ 하고 축복하면 태평양 바다라도 강한 생명물로 만들 수 있다.
  • 태평양 바다가 문제가 아니라 우주만 한 물 덩어리가 있다 해도 내가 축복하면 모두 생명물로 화한다.
  • 나는 감람나무 하나님이므로 내 손을 통해 하나님의 신이 끝없이 쏟아져 나가 생명물을 축복할 수 있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8 처음 내가 축복할 때 ‘쌕쌕’ 하고 소리가 나는 것은 생명물을 만드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우주의 마귀가 다 모여들기
    때문이다. 내가 그 마귀를 다 박멸하고서야 성신의 물로 화하게 하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9 마귀로 구성된 물을 하나님의 신으로 구성된 물로 화하게 해야 생명물이 된다.
  • 또한 축복을 받아 생명물이 되었다 하더라도 죄가 많은 사람이 생명물을 만지면 보통 물로 변해 버리고 만다.
  • 그러므로 생명물은 다른 사람이 만지지 않도록 잘 간수해야 한다.
  •  
  • 10 내가 축복한 생명물은 변하지 않는다.
  • 축복 받은 물과 축복 받지 않은 물을 금고에 넣어 놓았다가 몇 년이 지난 후에 꺼내 보면
  • 축복을 받지 않은 물은 부패하여 흔들면 썩은 것이 부옇게 뜬다.
  • 하지만 축복 받은 물은 몇십 년이 지나도 증류수같이 맑고 깨끗하다.
  • 그것을 본 사람들은 결코 동요치 않고 이 길을 계속 따라가는 것이다.
  •  
  • 11 생명물에는 영원한 생명의 요소(要素)가 끝없이 담겨 있다.
  •  
  • 12 세계적인 석학들은 사람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을 연구하고 있는데,
  • 앞으로 과학이 지금보다 고도로 발달하면 생명물의 1밀리그램에도 기가 막힌 가치가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분석되어
  • 나올 때가 있을 것이다.
  • 영원한 생명의 요소가 끝도 한도 없이 나오는 하나님이 틀림없다는 것이 과학적으로도 입증되는 것이다.

관련글 더보기